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회사명
연락처
서비스 종류
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1.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목적
㈜와이즈스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문의 및 응답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2. 수집 · 이용할 항목
이름, 회사명, 이메일, 연락처

3. 보유 · 이용 기간
문의 및 상담이 종료될 때까지 이용되며, 이용이 완료된 후 폐기됩니다.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서비스 문의 및 상담 등을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무분별한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 및 메일 발송을 거부합니다. ]

+ ?
팝업 닫기

회사정보

All About Software Quality

와이즈스톤 관련 다양한 소식과 언론보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언론보도
  • 와이즈스톤 소식

와이즈스톤, ‘OWL ITS 4.0’, 신규 계정 1000여 개 돌파

등록일 /
2019.06.27
와이즈스톤, ‘OWL ITS 4.0’, 신규 계정 1000여 개 돌파
별도 기능 설정 없이 손쉽게 이슈 생성…업무 특성 맞는 사용자 정의 필드 생성·추적 지원


와이즈스톤(대표 이영석)은 OWL ITS(Issue Tracking System) 4.0 론칭 87일 만에 신규 계정이 1000여 개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OWL ITS는 2007년 와이즈스톤이 자체 기술로 개발한 이슈 트래킹 시스템으로 지난 4월 1일 4. 0버전을 선보였다. OWL ITS 4.0은 론칭 당시 지라(Jira)나 레드마인(Redmine) 등 외산 솔루션과 달리 회원가입 후 별도의 기능 설정 없이 손쉽게 이슈를 생성할 수 있어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OWL ITS는 생성된 이슈의 등록자, 담당자, 변경내역 등 히스토리가 빠짐없이 기록돼 엑셀 등을 사용하며 버전 관리에 어려움을 겪던 사용자를 빠르게 확보했다.....


<관련 기사>



<전자신문 지면>




상단으로

문의하기

이름
이메일
회사명
연락처
서비스 종류
내용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1.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목적
㈜와이즈스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문의 및 응답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 및 이용합니다.

2. 수집 · 이용할 항목
이름, 회사명, 이메일, 연락처

3. 보유 · 이용 기간
문의 및 상담이 종료될 때까지 이용되며, 이용이 완료된 후 폐기됩니다.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동의를 거부할 경우의 불이익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위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는 서비스 문의 및 상담 등을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무분별한 이메일주소 무단 수집 및 메일 발송을 거부합니다. ]

+ ?
팝업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