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정보

All About Software Quality

와이즈스톤 관련 다양한 소식과 언론보도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와이즈스톤, ‘BeSTCon 2018’ 참가

등록일 /
2018.11.30
와이즈스톤, ‘BeSTCon 2018’ 참가
테스팅자동화 솔루션 ‘에그플랜트’ 호평

▲ 와이즈스톤 부스에 방문한 참관객이 에그플랜트 소개를 듣고 있는 모습.

소프트웨어 품질 전문기업 와이즈스톤(대표 이영석)이 2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BeSTCon2018(Better Software Testing Conference 2018, 제5회 국제 품질·테스팅 콘퍼런스)’에 참가했다. 와이즈스톤은 이번 행사에서 이미지 인식기반의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에그플랜트(eggplant)’를 소개해 참관객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에그플랜트는 독자적인 이미지 인식 기술과 광학 인식 문자(OCR) 기술을 이용해 사용자 화면을 그대로 인식하고 테스트할 수 있는 테스트 자동화 솔루션이다. 사용자가 코딩이나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도 솔루션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에그플랜트는 현재 전 세계 650여 개 글로벌 기업이 사용 중이며, 지난해와 올해 가트너 및 포레스터에서 가장 유망한 소프트웨어 테스트 자동화 도구로 선정됐다. 최근 나사(NASA)에서 개발 중인 다목적 유인 우주선인 오리온(Orion)의 소프트웨어 검증에도 사용되고 있어 전 세계적으로 더욱 주목받고 있다.

와이즈스톤 부스에서는 에그플랜트 데모 영상과 함께 에그플랜트 공인 엔지니어의 현장 라이브 시연을 선보여 참관객으로부터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